저희  한울림교회  홈페이에  방문하신   것을   주님의   이름으로   환영합니다.

지난 6월 8일에 한울림교회란 이름을 정식으로 시작을 했고, 노회에서 허락해준 것은 지난 9월9일이었습니다. 한울림교회란 이름으로 담임목사인 제가 오늘 위임식을 하게 됐습니다. 참 감사하고 좋은 일인데, 개인적으로는 무겁고 힘든 과정이다고 생각합니다. 그래서 영광은 항상 무게와 함께 오기 때문에 그 무거움을 잘 감당하면 좋겠다는 다짐이고요, 또 우리 교회를 통해서 이름 그대로 하나님의 소리가 이땅에 메아리처럼, 울림이란 것은 자체 발산할 수 있는 소리는 아니고, 하늘의 소리를 되받아치는 울림 에코이기 때문에 하늘의 소리를 큰소리로 하나의 소리로 되어서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 그렇게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.

구체적인 비전은 영혼구원하여 제자 삼는 것이 첫번째이고요, 두번째는 이땅에 복음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직접적인 복음을 말하는 것보다는 섬김을 통해서 그분들이 간접적으로라도 섬김을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다는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.

그러기 위해서 한울림한국학교를 시작했고요, 또 우리 주변에 어렵고 힘든 이웃들을 돌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개발해서 성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추진할려고 합니다.

무엇보다 가장 좋은 것은 우리 교회를 통하여 하나님이 하기를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가 그것을 날마다 기도하면서 발견하고, 발견되어지면 바로 응답하고, 그래서 예산집행부터 사역구조부터 그 모든 일들이 제도와 시스템에 갇혀있는 교회가 아니라 살아서 움직이는 교회, 머리되신 주님의 뜻에 따라 움직이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하는 마음으로 앞으로 계속 사역하려고 합니다.

© 2014 HPCNY - SYJH
38-20 Bell Blvd., Bayside, NY 11361
방송설교 KRB(FM 87.7) 토 6:30 PM / 주일 6:30 AM
516-273-4204 // hulpcny@gmail.com
담임목사: 김원재   전도사: 정주애, 차유미
창립 2014년 6월 8일